오늘이 고3 모의고사 시험일 이었네요. 수능을 향해서 하루하루가 지나가고.. 모의고사는 매월 진행이되죠.

2014년 고3 4월 모의고사 등급컷 중에 포털에서는 ebsi 등급컷이 나오지 않는 것 같아서 ebsi 등급컷 링크를 달아둡니다.


나머지 사설입시학원의 2014 고3 4월 모의고사 등급컷은 네이버나 다음의 포털 검색에서 모의고사등급컷으로 검색하면 나오는데요, 네이버에서는 이투스 4월 모의고사 등급컷, 종로학원, 하늘교육, 메가스터디, 스카이에듀 고3모의고사 실시간 등급컷이 서비스되고 있더군요. 다음도 마찮가지이고요.


교육방송 등급컷은 아직 안나오고 있어서 확인해보니...다음과 같더군요. 아무래도 사설입시학원보다는 좀 늦는듯.


1. ‘가채점 등급컷’ 성적 발표 전

1) 가채점 추정 등급컷은 시험 당일 국어/수학/영어 선 오픈 후 전과목 순차적으로 제공됩니다.

2) EBSi 회원들의 채점 데이터 집계 결과를 수시 분석하여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됩니다.

3) 시험종료 후 2~3일 내 ‘가채점 확정 등급컷’으로 제공됩니다.

2. ‘확정 등급컷’ 성적 발표 후

1) 실제 응시자 채점 결과로 제공됩니다. (가채점 등급컷과 다를 수 있습니다.)

2) 지난 시험 채점 점수로도 나의 등급컷을 확인할 수 있도록 최종결과에 대한 추정 원점수를 제공합니다.


2014년 고3 4월 모의고사 정답 다운로드 역시 ebsi에서 제공합니다.




2014년 고3 4월 모의고사 등급컷 제공 과목들 즉, 시험과목들은 아래와 같은데요,

국어A,국어B,수학A,수학B,영어,경제,법과 정치,사회문화,한국사,세계사,동아시아사,한국지리,세계지리,생활과 윤리,윤리와 사상,물리1,물리2,화학1,화학2,생명과학1,생명과학2,지구과학1,지구과학2.  아무래도 시험시간에 따라 다르니 순차적으로 등급컷이 제공될 것 같습니다.

ebsi 등급컷 및 정답 주소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