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 이미지 모음입니다.


뭐 재밌는 상황이 있거나 할때... 카톡등의 메신저로 전송하거나 혹은 페북 같은 곳에서 ㅋㅋ 짤방을 활용할 수 있죠.


ㅋㅋㅋ 술집.

여기서 술먹으면 대박 웃긴건지..


ㅋㅋㅋ 토끼.


이건 그냥... ㅋㅋㅋㅋㅋㅋㅋㅋ 모음이구요.


ㅋㅋㅋ 테이프도 있네요.

어디서 파는지는 모르겠지만.. 테이프 디자인이 ㅋㅋ 이라서 이거로 포장해서 택배 보내면.. 음.. 놀리는 거가 될지도. 쩝.


그리고.. 재밌는 상황에서 댓글에 자주 올라오는 ㅋㅋㅋ 짤방 중에는.


이런 ㅋㅋㅋ 사진도 있죠.



ㅋㅋ 혹은 ㅋㅋㅋ 뜻은 뭐.. 웃기다. 크크크크.. 이런걸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