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미남라면가게 원작 은 로맨스소설 작가인 백묘 작가의 새콤달콤베이커리가 원작입니다.
tvN 케이블 채널에서 정일우, 이청하 등이 주연배우로 나오면서 탄탄한 출연진을 갖추었고, 로맨스소설 에서 인기가 많았던 백묘작가의 원작을 드라마화 하면서 첫방부터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여기서 한가지 주의점!
로맨스소설이라고 해서 인터넷상에서 공유하거나 교환하면 안됩니다.
백묘 새콤달콤베이커리 txt 는 엄연히 출간된 책으로 저작권이 있는 책입니다. 따라서 새콤달콤베이커리 다운 받거나 업로드 하는 것은 엄연히 저작권법 위반이고, 위험한 일입니다.

서점에서 구매하시거나 전자책인 이북으로 구매하실 수 있는데 최근에는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갤탭, 아이패드,PC 등에서 볼 수있는 E북이 훨씬 저렴해서 이용할만 하다고 하네요.

새콤달콤베이커리 e북에서 보기 >

꽃미남라면가게 방송은 매주 월,화요일 밤 11시 tvN 채널을 통해 본방이 이루어지고, 엠넷, 온스타일, 올리브 채널에서
꽃미남 라면가게 재방송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서점 알라딘에서 소개하는 새콤달콤 베이커리의 소개글은 아래와 같습니다.
소개글 및 표지 이미지 출처 - 알라딘

<스위트 멜로디>의 작가 백묘의 장편소설. 자의든 타의든 가정으로부터 멀어진 청소년들이 서로 의지하고 격려하면서 그늘진 마음 한 켠을 달래고 꼬인 마음의 매듭을 푸는 과정을 담은 이야기이다.

여자 주인공 이다솜은 빵집을 하며 따뜻한 마음을 가진 부모 밑에서 너무도 평온한 어린 시절을 지내지만 갑자기 사고로 고아가 된다. 부인을 잃은 실의에서 벗어나지 못한 아버지 밑에서 분노의 시간을 보내며 자란 강동욱, 아픈 누나의 그늘에서 홀대를 받으면 자란 이규빈, 할아버지의 재산 때문에 부모를 떠나 자란 민유선, 친척에게 버려져 결국 프랑스로 입양을 떠났던 최강혁.

이들 모두가 서로 아픔을 치유하기 위해 만난 공간이 바로 '새콤달콤 베이커리'이다. 거기서 같이 밥을 먹고, 함께 잠을 자고, 서로를 위로하고, 사랑하게 된다. 새로운 가족의 탄생이다. 그리고 이들 모두는 각자 자신의 꿈을 이룬다. 무엇보다도 아버지의 가업을 이어 모두가 행복해지는 공간을 만들고 싶었던 다솜은 세상의 질시와 시련을 이겨내고 꿈을 이룬다.


더불어 백묘작가의 팬카페와 블로그도 있는데요,
백묘작가의 여러 작품에 대한 의견등을 주고 받으실 수 있겠습니다.
팬카페 - http://cafe.daum.net/baekmyo 
블로그 - http://blog.naver.com/blueaskysa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