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에 나온 웃는 강아지.
정준하 여친이 선물해주었다고 하는데... 이거 정말 괜찮네요.
요놈 하나 키우면 우울할 때 기분 풀어줄 수 있겠습니다.

쇼핑몰 어디에서 요런 걸 팔까 해서 검색해봤더니 최저가로 11,000원 정도 하네요.
당연히 건전지로 움직이고, 음....  개고기로 먹을순 없겠죠.  ㅎㅎ.

다음 쇼핑의 웃는 강아지 인형 검색 결과 >>

옥션의 웃는 강아지 인형 >>


옥션에서 최저가로 팔고 있고요.
다음 쇼핑하우에서 상품평, 가격 등을 비교해보고 개별 몰에서 구매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근데 실제 몰에 가보니... 웃는 강아지 인형 만 있는 것이 아니라 웃는 당나귀 인형, 웃는 원숭이 인형도 있네요.
웃는 당나귀 인형이 더 인기 있던 거 같은데.. 재고가 없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