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이 벌써 5주년이군요.  시간은 덧없이 흘러만 가고.. 세상은 한치앞도 더 나아가지 못한 느낌입니다.  아니, 뒤로 두세발짝 더 물러선 느낌이랄까요.

 

 

암튼.. 가수 이승환씨가 약속했듯이 이승환 노무현 헌정곡에 이어 뮤직비디오가 음원사이트에 올라왔네요.

이승환 함께 있는 우리를 보고 싶다 라는 고 노무현 전대통령 헌정곡입니다.  음... 좀 더 찾아보니.. 함께 있는 우리를 보고 싶다 뮤비가 다음뮤직에 먼저 올라왔습니다. 공식 뮤직비디오가 되겠군요.

 

 

이승환 함께 있는 우리를 보고 싶다 가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가 함께 있는 모습을 보고 싶다
그대와 함께 있는 우리를 보고 싶다
별이 속삭이는 소리로 내게 오는 그대여
꽃이 닿는 느낌으로 다가오는 그대
매일 만나도 다 못 만나는 그대
오직 한번 만나도 다 만나는 그대
우리가 함께 있는 모습을 보고 싶다
그대와 함께 있는 우리를 보고 싶다
그대에게 가는 길 아파도 보이지 않아도
그래도 그대가 길이다 그대가 길이다
아 그대여 희망이여 나의 길이여
그대여 희망이여 내 사랑이여
우리가 함께 있는 모습을 보고 싶다
그대와 함께 있는 우리를 보고 싶다
아 그대여 희망이여 나의 길이여
그대여 희망이여 내 사랑이여
그대여 희망이여 내 사랑이여 그대여 운명이여

 

 

이번 세월호의 정부 대응 관련해서...

왜 대통령한테 뭐라고 하냐라는 식의 기사가 많길래... 참 답답했습니다. 

 

어쨌건... 앞으로 한국정치사에

노무현 전 대통령처럼 권위의식이 없고 소탈한... 그리고 능력있는 분들이 많아졌으면 좋겠네요. 

꿈이겠지만 말이죠.

 

그리고... 이승환씨.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