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여행의 필수품. 제주 관광지도 입니다.
이러한 제주도 관광지도 출력 및 제주도 관광지도 신청 그리고 제주도 관광지도 다운로드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제가 살고 있는 제주도는 먼 곳에서 먼곳이 차로 빨리가면 1시간 10분 정도로 움질일수있습니다.  하지만, 바쁜 여행객들은 그 시간도 좀 아깝죠. 그래서 제주 관광지도를 가지고 동서남북을 나누어 일정을 짜면 좀 더 이동시간을 단축시킬수 있습니다.

 



1. 제주도 여행에 시간 여유가 아직 있다면 제주지도신청 하셔서 우편으로 직접 받아보세요. 제주지도출력 할 필요도 없고 컬러풀한 예쁜지도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온라인 신청 : 제주관광안내지도 1인 1부 무료 배송(소요기간 7~10일정도)
http://www.jejutour.go.kr/contents/index.php?mid=0703


전화 신청 : 제주관광안내지도와 관광홍보물 각 1부씩 배송되며, 배송료는 4,500원임(착불로 발송)

관광홍보물 신청 및 접수, 배송 관련 업무는 제주관광공사(종합관광안내센터)에서 전담하여 처리하고 있습니다.
문의전화(제주관광공사 종합관광안내센터) : 064-740-6000~1

※ 수도권 지역 홍보물 배포처 안내
서울 지하철 9호선 여의도 국회의사당역내 제주관광정보센터 『다보라관』
운영시간 : 09:00 ~ 18:00
문의전화 : 02-785-2210, 2292(우편발송불가, 방문고객 대상 배포)


2. 제주도관광지도신청 할 시간적 여유가 없다면, 제주도 관광지도 출력용 다운로드를 통해 출력.
http://www.jejutour.go.kr/contents/index.php?mid=0704
고화질이고 A3 사이즈 출력입니다.  보통 가정에서 A3 출력을 하지 않으니 이미지를 4분할 해서 출력하셔도 괜찮을 것 같네요. 위의 제주관광공사 사이트에서 제주도 관광지도 다운로드를 받으시면 되지만...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제주지도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도록 아래에 첨부했습니다.


혹시나 제주도 관광지도 A4 사이즈를 구하시는 분이 계실 것 같아서 인터넷을 뒤져보니 우리닷컴이라는 여행사에서 만든 A4 출력용 제주여행지도가 있어서 첨부합니다. 이미지를 압축하지 않고 첨부하면 바로 보여져서... 걍 압축해서 놓으니 다운받으신 후 압축해제해서 사용하세요. 



3. 아... 출력할 시간이 없다.. 당장 내일.
그렇다고 해도 걱정할 필요가 없어요. 제주공항에 내리시면 공항 1층 안내데스크에 제주관광지도 및 각종 안내 책자가 많아요.
제주지도출력을 하거나 제주지도신청을 통해 받으셔서 제주에 오기전에 미리 제주 지역을 4분할 시키고 일정을 짜는 것이 제주여행일정짜기의 가장 좋은 방법이긴 하지만 항공권과 숙박을 정한 후 자세한 일정을 짤 시간이 없다면 도착해서 첫날 일정을 제주시권의 관광으로 하시거나 숙소 근처로 하신 후 1박 하실때 공항에서 받으신 관광지도를 가지고 결정하셔도 됩니다.

뭐 사실.. 제주까지 와서 타이트하게 일정에 쫒겨서 여행하는 것 보다는 바람대로 구름대로 .... 하시는 것도 힐링의 방법이 되지 않을까 싶긴 합니다.







제주 관광지도,제주도 관광지도, 제주도 관광지도 출력, 제주도 관광지도 신청, 제주관광지도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