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헬로키티박물관 이라고 불리우는 제주도 헬로키티아일랜드 다녀왔습니다.
뭐.. 제주도민이라 맘만 먹으면 언제든 갈수있지만,  서울 사람들이 남산타워 자주 안 가듯이, 이제서야 제주 헬로키티 아일랜드 다녀왔네요.
아직 주차장 정비가 되지 않아서 제1주자창 말고 제2주차장을 이용하기엔 불편한데 그래도 주차 도우미 분들이 계셔서 쉽게 주차할 수는 있더라구요. 봄이 지나면 2주차장도 단장될 것 같습니다. 제주도 헬로키티박물관 외관 자체가 위의 사진처럼 핑크.

제주도 헬로키티아일랜드 관람시간
오픈시간 오전 9시, 폐관시간 저녁 8시 (동절기에는 9시 ~ 6시)

제주 헬로키티아일랜드 입장료
성인 12,000원, 청소년 11,000원, 어린이 9,000원


제주 헬로키티 아일랜드 할인
경로자, 장애인, 유공자, 도민은 2천원 할인 (성인, 청소년, 어린이)
음.. 관광객분들은 쿠폰을 이용하셔야 할인 될 것 같아요.

도민이라서 딸아이는 7천원, 저는 만원의 입장료를 내었는데요,

딸아이와 둘이서 돌아보고 사진찍고... 헬로키티아일랜드 소요시간은 대략 1시간 정도면 충분한데요.. 문제는 마지막 출구에 위치한 기프트샵입니다.  아이건 어른이건 여자분들을 유혹하는 핑크의 키티 등 각종 물건들이 여자분들의 발목을 잡거든요. 이게 가격이 싼 편도 아닌데....  암튼, 여자분들과 동행을 하신다면 마지막 기프트샵에서의 시간도 꼭! 고려하셔야 합니다. 

헬로키티박물관은 1층부터 3층까지이고요,
1~2층은 학교, 집 등의 컨셉으로 꾸며져 있고요. 암튼 눈에 보이는 모든 것은 핑크!

심지어 엘리베이터 컨셉도 키티 핑크.

2층에는 키티카페가 있습니다.
헬로키티아일랜드 카페인데... 역시나 오밀조밀 귀엽더라구요.
위의 사진처럼 아이를 위해 핫초코 주문했는데...  핫초코도 키티 컨셉으로 나오더라구요.

어쨌든 제주도 헬로키티박물관 시간을 잘 확인하시고 특히!  출구의 키티 기프트샵에서 지름신 유혹을 견딜수있어야 할 것 같네요.

헬로키티아일랜드 맛집 즉, 주변의 맛집이라면...  관광객이 좋아할지 모르겠지만 10분 이내 거리에 서귀포 축협 한우프라자 보들결 식당이 있습니다. 축협 직영이라 믿을만한데요,  특히 한우탕 이라는 그러니까, 설렁탕 비슷한 음식이 먹을만 합니다. 든든하고, 소고기 듬뿍~



제주도 헬로키티아일랜드, 헬로키티박물관